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3개의 거대한 탕은 인피니트 풀을 채택, 수면을 눈높이에 맞춰 색다른 경험을 이끌어낸다. 특히 미끄럼 문제를 해결한 방법이 절묘한데 일단 작은 조명을 무릎 높이에 맞춰 시지각성을 높이고, 대리석 바닥에 금을 새겨 고무 매트 없이 자연스럽게 마찰력을 높였다. 무엇보다 프라이버시의 보호는 놀라울 만큼 정교하다.

 

저 역시 성범죄에서 여성의 주장만을 듣는것은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여자가 희생자이며 남성이 한 행동은 다 범죄라는 식의 결론은 억울한 남성피해자를 만들수 있으니까요. 코리아나 호텔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시설' 코너에 "8층에서 편안한 여유를 즐기세요"라며 사우나 시설을 소개하고 있지만 마사지에 대한 내용은 없다. 정말 오랜만에 호텔스파를 받고 싶어서 마스크로 중무장하고 명동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예전에 활발하고 시끌벅적했던 명동은 온데간데 없고 휑하고 쓸쓸한 거리만 있더라구요. 식사를 마친 후 식당에서 나온 혜리는 다음 목적지인 루프탑에 방문하기 위해 열심히 이동했지만 다른 곳에 한눈이 팔린 혜리는 길을 헤맸고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그때 친구 (남자) 가 스파관리를 받자고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 친구는 원래 규칙적으로 스파에서 바디마사지를 받고 있었죠. 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 리셉셔니스트가 오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 그 시간으로 예약을 하였구요.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

 

특히 뽀얀색의 가운이 위생적으로 느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가운은 왠지 더스위트호텔의 호텔가운을 쓰는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바로 앞에 분수가 위치해있고 잔디가 있어서 관광지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구요.

 

몸을 잘 가꾼 젊은 사람이 자주 눈에 띄었고 확실히 연령대가 낮은 만큼 조용하기보다 활기차다는 느낌을 받았다. 수십 개의 라운지 체어가 도열한 이곳에서 사람들은 TV를 보고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며 자신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쓰고 있었다. 안마 기계가 있는 개인 수면실도 24시간 호텔 사우나에서만 볼 수 있는 묘한 광경이었다. 밤이 깊어 사우나를 나온 에디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30대로 보이는 남성 3명의 손에는 각각 조그만 목욕 가방이 들려 있었다. 24시간 사우나와 벤틀리의 조합이 만든 밤 12시는 단언컨대 최근 겪은 시간 중 가장 묘한 순간이었다.

 

예복 구매 역시 리허설 촬영용 프리미엄턱시도 대여와 맞춤셔츠를 증정한다. 한복 가계약 시에는 덧신을 증정하며 가전 상담 및 구매 시 구매 사은품 증정과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탐앤탐스는 지난달 프리미엄 레이블 ‘탐앤탐스X갤러리탐 압구정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환전수수료 거의 없고 왠만한곳에서 QR켜고 스캔플리즈 하면 다 되더라구요. 2.택시는 그랩으로 잡았으나 밤에는 공항픽업서비스 가 편하더라구요. 러쉬아워때는 지하철이 훨씬 편합니다.3.스쿰빗근처시면 LOFT thai spa에 갔었는데요.

 

스위트스킨케어는 서귀포 중문동 더 스위트호텔 지하에 위치해있습니다. 중문관광단지에서 바로 앞까지 가는 버스도 있으니 차가 없어도 방문이 편합니다. 호텔 가는길마다 관광지와 박물관등이 있어서 가는길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더라구요. 비록 그 나쁜놈은 이번엔 기소되지 않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지금까지 그를 고발한 사람이 없었다는 것이었습니다. 마사지실은 사우나 입구 반대편으로 연결돼 있다. 한 가운데 복도 양 옆으로 배치된 마사지실은 총 15개실이다.

 

혼자 혹은 친구와 오기도 하지만,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찾는 경우도 의외로 많다. 코지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탕과 사우나, 그리고 욕탕 밖으론 식당과 쉼터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이곳은 한번 오면 습관처럼 계속 찾게 되는 놀라운 친화력을 지녔다.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스파 부분 1위를 차지한 SPA ESC를 소개해요. SM City Mall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래디슨 블루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의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들이 있어서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5성급 호텔에서의 스파를 받으며 제대로 된 힐링을 느껴보세요.

 

알싸한 식혜를 먹으니 잠이 솔솔 오기 시작한다. 사용방법- 이메일로 받으신 바우처를 확인하세요. - 바우처를 인쇄하거나 모바일 바우처를 카운터에서 보여주세요. - 바우처는 지정하신 날짜와 시간에만 사용가능 합니다.- 이메일은 스팸 메일함도 꼭 확인해주시고, 받지 못하셨다면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opopgirl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걸 사이트 오피오피걸 주소 오피오피걸 주소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Leave a Reply

Gravatar